제한 이론: 야심찬 우주 시뮬레이션 게임
리미트 이론은 플레이어에게 탐험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광대한 우주를 제공하는 오픈 월드 절차적 우주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. 자유와 창의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거래, 전투 및 탐험과 같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이 게임은 야심찬 범위로 주목받았으며, 2012년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조달하여 혁신적인 메커니즘과 그래픽을 통해 독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.
맞춤형 엔진을 사용하여 C, Lua 및 OpenGL로 개발된 유망한 개념에도 불구하고 리미트 이론은 취소로 이어진 도전에 직면했습니다.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이야기와 경험을 구축할 수 있는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환경을 제공할 의도였습니다. 결국 완성되지 않았지만, 리미트 이론 뒤에 있는 아이디어와 야망은 우주 시뮬레이션 장르에 지속적인 영향을 남겼습니다.